UDC Vision

(Matthew 28:19-20) Therefore go and make disciples of all nations, baptizing them in the name of the Father and of the Son and of the Holy Spirit,
and teaching them to obey everything I have commanded you. And surely I am with you always, to the very end of the age



World Vision

세계비전


 UDC는 모든 족속에게 복음을 증거하는 제자가 되게 하고, 헌신된 일꾼을 배가하여 모든 지역과 모든 세대와 모든 계층에 복음을 증거함으로 지상사명을 성취해 가고 있습니다. (마28;19-20)



Discipleship Training

제자훈련


 UDC는 지상사명을 이루기 위한 방법으로 예수님이 남겨주신 제자훈련을 통해 개인의 영적 성장을 도와 그리스도인의 기본적인 삶을 견고하게 살아가는 제자로 성숙하도록 이끌고 있습니다.

 개인교제와 메시지, 그룹성경공부와 영적 교제권을 통해 각 개인이 그리스도를 닮게 하고, 성숙한 인격과 영적 지도력을 갖춘 그리스도의 일꾼으로 배가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딤후2:2)



Bring Up

개인양육


  UDC는 일대일의 제자훈련을 통해 각 사람이 예수 그리스도의 성품과 사역을 닮은 완전한 그리스도인이 되도록 세우기 위해 각 개인을 돕고 있습니다. (골1:28)

그리스도께 깊이 헌신된 한 사람의 리더를 따라 제자의 삶을 살게 하므로 전인의 성장을 돕고, 그리스도를 닮은 성숙한 인격과 복음을 증거하는 일꾼의 자질을 갖추도록 돕고 있습니다.

  또한, 그리스도 안에서 말씀, 기도, 교제, 증거의 기본적인 삶을 균형 있게 발전시켜 주며, 중심되신 그리스도께 순종하는 풍성하고 열매 맺는 삶이 되도록 돕고 있습니다.



Activities

활동영역


‌+ 복음증거 
각 캠퍼스와 직장 그리고 개인의 삶의 모든 영역에서 복음을 증거하는 일을 통해 모든 사람이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와 주님으로 믿고 거듭난 생애를 살아가도록 각 개인을 돕고 있습니다.

‌+ 그룹성경공부

매주 정기적인 모임을 통해 말씀의 원리를 함께 나누며,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성경 공부를 통해 열매 맺는 제자의 삶이 되도록 돕고 있습니다.

‌+ 계절훈련
방학기간을 통해 매주 각 개인의 성장 정도에 따라 그 필요를 채워주므로 그리스도를 닮은 성숙한 제자와 일꾼이 되도록 돕고 있습니다. 교제반, 제자반, 훈련반, 직장인반모임 등으로 그룹을 나눠 훈련이 진행됩니다.

‌+ 계절수련회
방학기간을 통해 일정 기간 동안 수련원에서 합숙하며 제자와 일꾼으로서 삶의 원리들을 단계별로 집중하여 배우도록 돕고 있습니다.